본문 바로가기

개인적 관심/일상의기록

마노핀 머핀 6종세트 ♪

 마노핀 머핀 6종세트 ♪

2013 / 04 / 16

 

 

마노핀, 매일 출퇴근 길에 마주치는 머핀전문점인데요-,

머핀 6종세트 선물 받았습니다.

 

단 음식을 그리 좋아하지 않지만 마노핀 머핀은

일단 보는 재미에서 50점 획득!

너무 올망졸망 귀여운 모습이더라구요.

 

지나다닐 땐 그다지 관심이 없었는데

앞으론 다른 녀석들도 구경하는 취미가 생길 것 같아요. + _+

 

 

 

 

 

귀요미들..♡

 

 

 

 

 

 

 

 

.... 응? 아이야 목이 왜...

왜 똑바로 서있질 못하니.. 엉엉

 

 

 

 

 

 

 

 

환청까지 들렸어요... 정신차려 !!

 

 

 

 

 

 

 

산타할아버지 머핀인데요-

머리에 비해 모자가 엄청 작은 특징이 있네요

모자 아래로 삐져나온

푸짐한 머릿살(?)

 

 

 

 

 

 

 

전 단추쿠키맨(?) 머핀을 선택했어요.

마노핀 사이트에 가서 공식 이름을 확인하고싶지만

딸깍딸깍이 귀찮은 저를 어쩌면 좋을까요 T_T

 

 

 

 

 

 

 

 

색색깔의 사탕부스러기(표현력乃) 들이 생크림 위에 콕콕.

안에는 블루베리 맛이 담뿍 묻어나는

부드러운 빵(머핀)이 들어있었어요.

 

 

 

  

 

 

널 차버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 눈도 입도 즐거운 마노핀 머핀 시식기였어요

역시 디저트가 달면 음료는 시럽 없는 아메리카노가 좋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