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게시판/유용한TIP들

결혼 전과 후 카톡, 극명한 차이

 결혼 전과 후 카톡, 극명한 차이

 

 

 

웹서핑을 하다가 너무 웃긴 카톡 내용을 봐서 가져왔어요

결혼 전과 후의 커플(부부)의 대화인데요

설명보다...직접 보시면 될것같아요 ㅋㅋㅋㅋ

 

 

 

 

 

<- 결혼전 / 결혼후 ->

 

 

100뽀뽀를 10번희 키스로 대체하겠다는 박력터지는 남자친구.

그러나 결혼한 커플의 대화에서는 딱 1분만에 "해지해주세요" 답장이 왔네요ㅋㅋ

 

여자의 리액션도 대조적인데요

왼쪽 결혼전은 /부끄/ 표시, 오른쪽 결혼후는 밥상을 뒤엎는 이모티콘이..ㅋㅋ 푸핫~

 

 

 

 

+ 추가로, 넘넘 사랑스러운 부부의 대화도 담아보았어요.

아내분과 남편분의 센스가 돋보이는 대화인데요 :)

알콩달콩 재미나보이네요~ 부러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