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 관심/일상의기록

티스토리블로그이웃님과의 만남^^ with 꿍알님

 

 

 

티스토리블로그이웃님과의 오프라인 만남 _ 꿍알님과 함께♩ 20131016


 

 

오랜만입니다:) 그동안 이것저것 너무 분주했어요~

유럽여행 포스팅도 어서 편집해서 올려야되는데.. 글만 써놓고 못올리고있네요ㅠ ㅠ

조만간 좀 한가해지면 언능 편집해서 올릴게요~ ^^*

 

오늘은 티스토리블로그 시작하고 나서 가장 자주 소통하고 있는 이웃인

꿍알님과 함께 저녁식사를 하는 자리를 가졌어요^^

꿍알님께서 예전에 이웃블로거분과 오프라인 만남을 하셨었는데~

그 글에 댓글로 저와도 한번 만나주세요!! 라고 시작되었던 일을 계기로

약 한달만에 만나뵙게 되었어요^^

 

대학생이신줄 알았어요~ :) 동안이신데다 청순한 스타일이신데

은근히 빵빵~ 유머감각이 뛰어나신 분이었어요.

 

어디서 식사를 할까~ 고민하다가 교대역 파스타집인 카페파스타에 갔어요.

직장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몇번 가봤는데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교대역엔 파스타집이 몇 없어서 아쉬워요

몰랐는데 꿍알님과 메뉴 고르면서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몇군데 지점이 있는 프랜차이즈더라구요-

어쨋든~ 꿍알님과 교대역에서 만나 저녁식사 하러 고고했어요~!!^^

 

 

 

 

 

 

 

 

 

카페파스타 평가를 보니까 빠네가 양이 많고 맛있다고 되어있더라구요

저도 저번에 갔을때 빠네파스타 시켰었는데

빠네 빵도 부드럽고 무엇보다 양이 정말 많았어요.

다만 크림소스가 좀더 있으면 좋겠어요. 추가로 주문할수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둘다 블로그 운영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ㅎㅎㅎㅎ

음식 먹기 전에 찰칵~찰칵~ 앞에 촬영중이신 꿍알님도 살짝 출연하셨어요^^;

 

 

 

 

그리고~ 후레시 토마토 파스타에요.

심하게 자극적이지도 않으면서 담백하니 맛났어요.

다음엔 퓨전스파게티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저번에 카페파스타 왔을땐 피자 먹었었는데, 피자보단 스파게티나

빠네, 리조또가 더 맛있는것같아요 ㅎㅎ ^^

 

 

 

 

아삭한 오이, 무피클~!!^^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빵과 소스가 참 맛나요

무슨 소스인지 궁금하네요. 뭔가 크림소스같기도 하고 새콤하기도 하고 ㅎㅎ

 

 

'꿍알'은 예쁘고 실용적인 QR코드와 모바일 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개인용도로 무료로 제작도 가능해요. 홈페이지(http://www.qoongr.co.kr/) 가서 구경해보니

명함, 청첩장, 제품 그리고 기업홍보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더라구요^^

 

예전에 무도 못친소에서 못친소 멤버 초대장에 QR코드를 삽입했었는데

그때 보고 QR코드를 이렇게 활용할수도 있겠구나~ 싶었어요.

홈페이지에 가면 더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니까 구경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D

 

꿍알님 블로그도 알려드릴게요^^

회사와 상품에 대한 이야기 외에도 축제나 행사등에 대한 유용정보들도

함께 올려주시니 블로그 놀러가는 재미가 아주 쏠쏠해요!

 

꿍알님 블로그 : http://qoongr.tistory.com

 

한동안 똑같은 장소, 똑같은 사람들만 만나다가

새로운 분과의 맛있는 저녁식사, 정말 즐거웠답니다. ^ㅅ^

 

이번주에는 꼭~~ 유럽여행 포스팅을 할수있도록 할게요~ㅋㅋ

최근에 휴대폰도 바꿨는데~ 그것도 포스팅해야하고..;;

할일이 태산이군요 ㅋㅋ 어쨋든.. 즐거운 수요일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