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게시판/유용한TIP들

고양이형인간vs강아지형인간

고양이형인간vs강아지형인간

 

 

얼마전 인터넷에서 본 자료인데 정말 빵 터졌네요. 고양이와 강아지를 의인화한 영상인데요.

어릴적부터 고양이, 강아지와 함께 지낸 경험이 있는 저로서는 양쪽다 폭풍 공감이 되네요^^

고양이, 강아지와 함께 살아보지 않으신 분들이라도 영상을 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갈거라 생각됩니다.

 

 

 

 

 

고양이형인간vs강아지형인간 버전2

 

 

GIF(움짤)로도 만들어져 있네요^^

 

 

 

 

강아지형 인간과 고양이형 인간

 

 

 

 

우유를 쏟고 안절부절하는 강아지형 인간과

강아지형 인간이 우유를 닦는 사이 일부러 우유를 쏟는 고양이형인간ㅋㅋ

 

 

 

집주인이 돌아오자 달려가 안기는 강아지형 인간과

집주인이 오는 소리가 들리자 재빨리 숨는 고양이형 인간

 

 

 

웃음을 띄며 주인 옆에 붙어있는 강아지형 인간과

그들을(+보고있는 신문을) 아무렇지 않게 밟고 지나가는 고양이형 인간

 

 

 

어떻게 보면 고양이가 되게 못됐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는데요.

영상에서 말하고자 하는건 강아지는 착하고 고양이는 못됐다는 내용이 아니랍니다. :)

강아지와 고양이는 각자의 매력이 있고. 또 성격에 따라 엄청나게 차이가 나요.

 

실제로 저랑 같이 지내던 고양이의 경우 강아지보다도 더 사람을 좋아했어요.

팔베개를 해주지 않으면 안자고 징징대기도 하고, 외출했다가 돌아오면 문 앞에 예쁘게 앉아

자기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선물로 주기도 하고.. (다시 나가지 말라는 뇌물-.-ㅋㅋ)

 

전에 비해 반려견, 반려묘 (나아가 동물보호) 에 대한 인식이 그나마 나아지고 있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가슴아픈 소식들이 아직까지도 많이 들려오지요..

국내뿐만 아니라 이번 중국의 어떤 축제에서 10만마리의 강아지가 도살될 예정이라고해요.

동물과 함께 지내본 분들은 아실거에요. 그 아이들에게도 영혼과 마음이 있다는걸..!!

인간과 동물이 함께 어우러져 살 수 있는 세상이 빨리 다가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