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게시판/맛집멋집리뷰

[서초동 즉석떡볶이] 교대역 고양이부엌

 

[서초동 즉석떡볶이] 교대역 고양이부엌

 

 

 

 

 

서초동 교대역 부근에서 고양이부엌 이라는 즉석 떡볶이 집 다녀왔어요. :)

강남역에도 고양이부엌 있는데, 서초동 고양이 부엌은 1층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간판이에요. 사실 고양이부엌이 프랜차이즈인줄은 몰랐어요. 저번엔 강남에서 짜장떡볶이? 먹었는데 괜찮더라구요.

 

 

 

 

메뉴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있어요. 떡볶이를 기본으로 맛탕과 포테이토 감자튀김 그리고 핫바가 있네요~

 

 

 

 

안쪽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점심시간이 약간 지났던 지라 사람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내부에서 바라본 현관인데요,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예쁘게 되어있네요.

개업한지 얼마 안된걸까요? 깔끔하기도 하고, 입구에 화분이 여러개 놓여있었어요-,

 

 

 

 

매장 가운데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어요. 물과 단무지 피클등을 먹을만큼 가져오면 된답니다.

 

 

 

 

셀프바에서 가져왔어요. 분홍색 무? 강남역 고양이부엌에서도 봤었는데 전 단무지보다 저게 더 맛있는거같아요 :-)

 

 

 

 

 

만두사리와 치즈사리를 추가했어요.

 

 

 

 

일반 떡볶이를 시켰어요. 세명이서 먹을건데 양이 꽤 많았어요. 양념이 매콤해보이죠?

 

 

 

 

 

순식간에 급전개-, ㅋㅋㅋ^^

모든 사리를 다 넣고 치즈 넣고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홍합이랑 각종 해물도 들어가 있어서 국물이 칼칼하고 시원해요.

 

 

 

 

다 먹은 뒤에는 볶음밥 추가해서 밥까지 먹을 수 있어요. 저는 떡볶이보다 요 비빔밥이 더 좋아요. :D

 

배불리 점심 먹고 왔네요-, 다음에 또 가야지 -